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키즈그라운드 이용약관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패스파인더씨오 주식회사(이하“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키즈그라운드(이하 “사이트”라 함)에서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함)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본 약관은 “회원”이 PC통신, 웹사이트, 스마트폰(안드로이드, 아이폰 등) 앱 (이하 총칭하여 온라인사이트라 함) 등을 이용하는 경우에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준용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2018.4.10 현재)는 다음과 같다.
• https://kidsground.kr
• https://admin.kidsground.kr
• 추후 “회사”에서 공지하고 제공하는 기타 웹사이트

2. “회원”: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서비스” 가입한 자로서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자를 말한다.

3. “아이디”(ID): “회사”의 “서비스” 이용 시 신분을 증명하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4.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번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5. “임시 비밀번호”: “회원”이 “회사”에 비밀번호를 등록하지 않았을 때 임시로 설정되는 문자, 숫자 또는 그 조합을 말한다.

6. “토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구매하는 “회사”전용의 가상 화폐를 말한다.

7. “포인트”: “회원”의 회원가입, 서비스 이용, 이벤트 참여 등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는 것으로,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결제수단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회사의 가상 화폐를 말한다.

8. “게시물”: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한다.

9. “이용권”: “토이”을 이용하여 구매한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가상 증권을 말한다.

10. “파트너사”: “회사”가 정한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해 재화 또는 서비스 상품에 관한 정보를 게재하고, 판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주체를 말한다.

11. “제휴시설”: “회사”와 제휴계약을 맺은 “파트너사”가 소유한 시설을 말한다.

12. “제휴프로그램”: “회사”와 제휴계약을 맺은 “파트너사”가 판매하는 재화 또는 서비스

13. “할인쿠폰”: “토이” 또는 “상품 등”을 구매할 때 증권 상 표기된 액면가액만큼 할인 받을 수 있는 디지털 증권을 말한다.

14. 본 약관에서 정의되지 않은 용어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른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트”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다만, 이 약관의 구체적 내용은 “회원”이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그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한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약관의 개정의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기간 서비스 내 전자우편, 로그인 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한다.

4.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5.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제4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이하 “가입신청자”라 함)의 약관동의,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한다.

2. 이용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 표시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한다.

3. “가입신청자”와 “회원”은 “서비스” 이용신청 계약을 체결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하여 “회사”가 공지하는 아래와 같은 사항을 사전에 숙지하고, 착오 없이 정확히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① “서비스”의 내용, 가격, 자동 결제 여부, 이용기간, 이용방법, 청약철회 및 해지 조건 및 그 방법, 환불에 관한 사항 등
② “서비스”의 결제 방법의 선택 및 선택한 결제방법에 필요한 결제정보의 기입

4. 전 항 제2호의 “서비스”의 결제를 위하여 이용할 수 있는 지불수단은 다음 각 호와 같다.
① 제휴된 신용카드, 선불카드, 직불카드 등의 각종 카드
②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입금)
③ 기타 “회사”가 제3자와 제휴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결제 가능 여부 및 그 방법을 안내하게 되는 결제 수단에 의한 대금 지급

5. “회사”는 “회원”의 대금 지급에 법적, 기술적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가 예견하지 못한 장애(은행 통신망 장애 등)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결제 수단의 변경을 요청하거나 잠정 결제보류 내지 거부할 수 있다.

6. 만 14세 미만인 자는 이용계약을 할 수 없다.
제5조 (이용신청 및 승낙)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서비스”이용을 신청한다.

2. “회사”는 전 항에 따른 이용신청 시 고객에게 본인인증 절차를 요청할 수 있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을 승낙하지 아니 하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사안의 경중에 따라서는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다.
①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하여 실명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②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정보가 동일한 경우
③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등록내용에 허위, 기내누락이 있는 경우
④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사”로부터 강제로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⑤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⑥ 관련법령에 위배되거나 사회의 안녕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수 있는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⑦ “회사”의 “서비스” 운영에 따른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다만, 이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이용 승낙을 유보할 수 있다.
⑧ 기타 본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및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서비스 내 “마이페이지”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다. 다만, “아이디”는 수정할 수 없다.

2. “회원”은 가입신청 시 작성한 이용신청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개인정보를 수정하거나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한다. 이를 알리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1. “회사”는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한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제정,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한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다.

3.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를 “회사”의 “서비스”운영을 위한 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없이 제공하지 않는다. 단,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① 법령에 근거하여 회원정보의 이용과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이 허용되는 경우
② 배송업무 등 거래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회원정보(성명, 주소, 연락처 등)를 배송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약관 및 정책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구한 경우

4. “회사”가 제3자에게 “상품 등”을 구매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회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는다. 이 때 “회사”는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회원”에게 명시하여야 한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른다.
제8조 (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된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서비스의 일시 중지 사실 및 중지 기간을 사전에 공지하되, 이를 미리 공지할 수 없는 급박하거나 불가피한 사정이 있을 때에는 사후에 즉시 공지한다.
제9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 필요에 따라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4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단, 변경된 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이 약관에서 정한 방법으로 통지하고 동의를 받는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적으로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회원”이 의도적으로 회사의 정상적 영업 및 서비스 제공 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③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④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⑤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국가기관, 정부조직, 수사기관, 법원 등의 행정,사법 처분 등 행정행위로 인한 서비스 중단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3. 제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3조(약관의 게시와 개정) 제4항에서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한다. 다만, 미리 통지하는 것이 곤란하거나 급박하거나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다.

4. “회사”는 제2항의 각 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아닌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배상한다. 다만,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한 경우는 아래 이용중지 또는 장애발생 시간에 산입하지 않는다. 또한, 각 호를 적용함에 있어 사전고지는 서비스 중지, 장애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전에 고지된 것에 한한다.
①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고지 하니 않은 경우 “서비스”의 중지,장애시간의 3배를 무료로 연장한다. 다만,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가 중지되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중지, 장애시간에 포함하지 않는다.
② “회사”가 “서비스”의 중지,장애에 대하여 사전고지 한 경우 회원의 피해구제 등은 다음 각 목에 의한다. 다만,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한 설비 점검 및 보수 시 1개월을 기준으로 최대 24시간(이하 “유예시간”이라 함)은 중지장애 시간에 포함하지 않는다.
1) 1개월을 기준으로 유예시간을 제외한 “서비스”의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10시간과 이를 초과한 시간의 2배의 시간만큼 이용기간을 무료로 연장
2) 1개월을 기준으로 유예시간을 제외한 서비스의 중지,장애시간이 10시간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중지, 장애시간에 해당하는 시간을 무료로 연장
제10조 (포인트 서비스)
1. “포인트”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부여 된다. “포인트”의 사용기간, 적립기준,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하며,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효율적인 이용 및 운영을 위해 사전 공지 후 포인트의 일부 또는 전부를 조정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회사가 정한 기간에 따라 주기적으로 소멸할 수 있다.

3. 회원의 탈퇴 및 자격상실이 될 경우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포인트”는 복구되지 않는다.
제11조 (할인쿠폰 서비스)
1. “회사”는 “할인쿠폰”을 발행하여 “회원”이 “할인쿠폰”을 “사이트”에서 “토이” 또는 “상품 등”의 구매 시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그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 등을 정할 수 있다. “할인쿠폰”의 종류 또는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2. “회사”는 “할인쿠폰”의 사용 대상, 사용 방법, 사용 기간, 할인 금액등을 “할인쿠폰” 및/또는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표시하거나 통지한다.

3.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환급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의 사용 기간이 만료되거나 구매 취소 시 또는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한다. “회원”은 “할인쿠폰”을 제3자와 유상으로 거래하거나 현금으로 전환할 수 없다.

4. “회사”는 “회원”이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할인쿠폰”을 사용할 경우 “할인쿠폰”을 박탈하거나 “회원”자격을 정지할 수 있다.

5. “회원”탈퇴 시 “회사”로부터 발급받은 “할인쿠폰”중 미사용한 “할인쿠폰”은 즉시 소멸되며, 탈퇴 후 재가입하더라도 소멸된 “할인쿠폰”은 복구되지 않는다.
제12조 (제휴시설 이용기준)
1. “회원”은 “토이”와 같은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제휴프로그램”을 “사이트”내에서 예약 후 “이용권”을 보유한다.

2. 제1항에서 보유한 “이용권”으로 “제휴프로그램”에 참여가 가능하다.

3. “회원”은 “서비스”의 특성상 개별조건에 명시된 유효 기간과 명시된 조건 내에 한해서만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4. “회원”은 “사이트”에 명시된 내용 및 개별 주의사항(사용정보 등)을 확인하여야 할 책임이 있으며, 명시된 이용조건에 따라서만 “이용권”을 사용할 수 있다.

5. “토이”는 토이 충전 완료 후, “사이트”내 마이페이지/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6. “토이”는 별도 등록절차 필요 없이 결제완료 후 이용시작일로부터 “사이트” 내 “제휴프로그램”을 즉시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다.

7. “이용권”은 “사이트”내에서 예약한 후 “사이트”내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8.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외에 각 제휴 시설에서 운영하는 추가적인 서비스 이용 시 발생하는 요금에 대해서는 직접 “제휴시설”에 추가비용을 지불하거나 사이트에서 추가결제 해야 한다.

9. “토이” 신규 충전 시 회원 정보 및 결제 정보가 정상적으로 확인되어야 “사이트” 내 마이페이지/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 “회원”이라 하더라도 “이용권” 이용대금 정산, 회원여부 확인 등의 문제로 인해 “제휴시설”에 입장이 불가능할 수 있다.

11. 각 “제휴프로그램” 예약 마감 시간은 “파트너사”의 “제휴프로그램”마다 상이할 수 있다.

12. “제휴프로그램” 예약 후, “예약 취소 가능 시간”이외 취소 시 예약 취소가 불가하며, 미 방문 하여도 “이용권”이 소진된다.

13. “제휴프로그램”의 “예약 취소 가능 시간”은 기본적으로 수업시작 1시간 전 까지 이며 별도의 안내가 있는 “제휴시설”이나 “제휴프로그램”에 한해 “예약 취소 가능 시간”은 “제휴시설”이나 “제휴프로그램”마다 상이할 수 있다.

14. “회원”이 선택한 “제휴시설”의 시설물 이용 및 제반 규정은 각 “제휴시설” 이용 기준 및 규정에 따른다.

15. “회원”이 “제휴시설”을 이용함에 있어 발생한 부상 등에 대해서는 별도의 보상이 불가하다.
제13조 (제휴프로그램 예약 시)
1. “회사”는 “회원”이 “제휴프로그램” 예약한 상세 내용(이하 “예약내역”이라 함)을 SMS 또는 전자우편으로 발송한다.

2. “예약내역” 전송작업은 예약과 동시가 원칙이지만 처리과정의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사이트” 내 해당 콘텐츠에 명시된 내용을 따른다.

3. “사이트” 내에서 “제휴프로그램” 이나 “제휴시설” 예약 후 “제휴시설” 입장 시 소지한 휴대전화로 발송된 예약문자를 제시해야 한다.

4. “회원”은 “사이트”내에서 “제휴시설”예약 진행 후 방문하지 못할 경우 예약취소를 한시간 전까지 해야하며, 예약 취소 없이 미방문 3회 이상 누적 시 “회사”는 “제휴시설”의 영업권 보호를 위해 해당 “회원”에게 1일 이용제한을 적용할 수 있다.

5. “회원”이 24시간 안에 예약취소를 3회 이상 진행 시 원할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1일 예약 제한을 적용할 수 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나 광고 등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및 서신우편, 문자메시지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다.

2. 제1항과 관련하여 “회원”은 관련 법령에 따른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하여 수신을 거절할 수 있으며, “회사”는 수신거절 방법을 명시한다. 단,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동의 의무가 면제되는 거래 관련 정보 및 고객 문의 사항 등을 제외한 광고 등을 전화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전송할 경우 회원의 사전 수신 동의를 받아서 전송한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 간의 문제이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하여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15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①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⑥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2.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한다.
제16조 (저작권)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특허권, 상표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한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7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2.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된다.
①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② 타인의 정보도용
③ “회사”가 게시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④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 및 계정정보 수집
⑤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
⑥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등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
⑦ “회사”및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⑧ “회사”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⑨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동영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⑩ “회원”의 의무 불이행
⑪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행위

3. “회원”이 제2항을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은 이와 같은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또한, 회사는 위와 같은 사실을 발견한 경우 그와 같은 사실을 행정기관에 신고하거나 수사기관에 고발하는 등 법적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야 한다.

2.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3.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한다. 만약,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한다.

4. “회사”는 이 약관에 정한 회사의 의무를 위반함으로써 회원이 입게 된 손해를 배상한다.
제19조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관리에 대한 의무와 책임)
1. “회원”은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하며, 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다. 단,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진다.

2.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되며, “회원”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한다.

3. 제2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아이디” 등의 도용 등의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제20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서비스” 내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등으로 통지 할 수 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사이트” 내 “공지사항” 화면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3. “회원”의 전화번호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 “회원”이 등록한 전화번호로 통지를 하였음에도 2회 이상 전달이 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사이트” 내 “공지사항” 화면에 7일 이상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다.
제21조 (계약해제, 해지)
1.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본인이 서비스 사이트 상에서 또는 전화 등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그 밖의 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단, 이러한 경우 미사용 잔여기간에 대한 환불은 이루어지지 않는다.

2. 제1항에 따라 해지를 한 “회원”은 “회사”가 정하는 규정에 따라 “회원”으로 다시 가입할 수 있다. 단, 본인의 의지와 상관없이 이용약관 위반 등으로 탈퇴된 경우 재등록이 제한될 수 있다.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개인정보 및 데이터는 삭제되므로, 해지, 탈퇴 시 사전 확인하기 바라며, 이에 대하여 “회사”가 데이터 등의 삭제를 안내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개인 데이터의 보존 등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해당 “회원”에 대한 정보의 보유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른다.
① 제5조 제3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② “회사”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거나 대한민국 법령 또는 공서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회사”가 판매하는 “상품 등”에 대해 확인되지 않는 사실로 불신을 조장하는 행위를 한 경우
④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⑤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5. 이용계약은 “회사”가 해지의사를 “회원”에게 통지한 시점에 종료된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전자우편 또는 전화,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의사를 통지한다.

6. 이용계약이 종료되는 경우 “회원”의 “토이”, “포인트”, “할인쿠폰”은 소멸되며, “회원”의 “이용권”은 소멸된다.. 환불 등의 처리는 “회사”의 환불규정에 의한다.

7.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22조 “서비스” 이용의 제한 및 중지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그리고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으로 “서비스 이용을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다.
① “상품 등”의 대금결제, 기타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② 타인의 “서비스”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③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④ “회원”이 “사이트”를 통하여 “이용권”을 구입한 후 이를 다시 “회사”에 환불처리를 요청한 후 이를 마치 환불하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이며 제휴업체에서 “상품 등”을 받는 행위 또는 “이용권”을 사용하고도 마치 사용하지 않은 듯한 태도를 보이며 “회사”에 환불을 요구하는 행위 등을 하는 경우
⑤ “회원”이 “이용권”을 구매한 경우 발송되는 문자를 임의로 조작하여 재사용하거나 유사업체에 사용한 경우
⑥ “회원”이 “이용권”구매 시 결제 정보를 임의로 조작하여 정상가격보다 못 미치는 금액을 결제한 경우
⑦ 회원가입 시 거짓 정보를 입력한 경우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주민등록법을 위반한 명의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등과 같이 관련 법령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할 수 있다. 본 항에 따른 영구이용정지 시 토이, 포인트, 할인쿠폰 및 기타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는다.

3. 본 조에 따라 “서비스”이용을 제한하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할 수 있다.

4. “회사”는 “회원”이 주민등록법, 저작권법 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대한민국 내 제반 법령을 위반한 것으로 의심이 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 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고 수사기관을 통하여 사실관계를 규명할 수 있다.

5.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②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③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6.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제23조 (청약 철회 등)
1. “회원”은 “서비스”를 전혀 사용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 한하여 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에 “회사”에 결제 취소(청약 철회)를 요청할 수 있다. “회원”이 청약 철회 가능 기간(결제일로부터 7일 이내)을 경과하여 청약 철회를 신청한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제한된다.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 이용 화면 등에 아래 각 호의 사항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안내한다.
① “서비스”의 내용, 이용기간, 이용방법
② 가격, 자동 결제 여부, 청약 철회 및 해지 가능 여부, 환불 등 거래조건

3. 청약 철회는 “회원”이 전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회사”에 의사를 표시하여 “회사”에 도달될 때 그 효력이 발생하고, “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후 지체 없이 이러한 사실을 “회원”에게 회신한다.

4. “제휴시설”의 정기 휴무, 휴가 등 센터 사정에 따른 예약불가를 원인으로 요청하는 환불은 불가능하다.

5. “회원”이 타인의 신용카드 또는 휴대전화번호를 도용하여 부당한 이익을 편취하였다고 의심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소명자료를 요청하고 환불을 보류할 수 있다.

6. 청약 철회는 요청 3일 ~ 7일 이내 처리한다.
제24조 (양도 금지)
1.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다.
제25조 (손해 배상)
1.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실제 발생한 손해만을 배상한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하여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제26조 (면책 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7. “회사”는 제3자가 “서비스”내 화면 또는 링크된 웹사이트를 통하여 광고한 제품 또는 서비스의 내용과 품질에 대하여 감시 의무 및 기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제27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이 약관의 해석 및 “회사”와 “회원” 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령을 적용한다.

2.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한 “회사”와 “회원” 간의 소송은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제소한다.
제28조 (사진)
1. “사이트”내에 게시된 일부 사진은 실제 내용과 다를 수 있다.
제29조 (사업자 정보)
회사의 상호, 주소, 전화번호 그 밖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다.

1. 상호: 패스파인더씨오 주식회사

2.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 지하2층 B234호

3. 전화번호: 010-6422-6597

4. 이메일 주소: contact@kidsground.kr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8년 4월 10일부터 시행한다.

패스파인더씨오 주식회사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 지하2층 B234호

대표이사 이경태 | 사업자등록 397-86-0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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